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대구시의원 재보궐선거, 김주범 당선…시청사 원안대로 추진
04-04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14


4월 2일 치러진 대구시의원 재보궐 선거에서(달서구 송현1동, 송현2동, 본리동, 본동) 국민의 힘 김주범 후보가 당선됐습니다. 


 전태선 전 대구시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치러진 이번 재보궐선거는 달서구 송현1동, 송현2동, 본리동, 본동에서 더불어민주당 김태형 후보와, 국민의 힘 김주범 후보, 자유통일당 최다스림 후보가 출마해 경합을 벌였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3일 개표율 100% 기준, 김주범 후보가 7,076표(68.80%)를 획득하며 압승을 거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태형 후보는 2,668표(25.94%), 자유통일당 최다스림 후보는 540표(5.25%)를 각각 득표했습니다. 


 [ 김주범 / 국민의힘 대구시의원 당선인 ]

존경하는 송현1동, 송현2동, 본리동, 본동 지역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대구시의원으로 선택해 주시고,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달서구의 가장 큰 현안인 대구 시청사 이전에 누구보다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원안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 시청사  진행에 대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대구와 우리 달서구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김 당선인은 앞으로 남은 1년 2개월의 임기동안 대구시 신청사 원안 추진을 비롯해 마을단위 공영주차장 확충, 지역 희망센터 활성화 추진 등의 공약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