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 가득 키트 1,000세대에 전달
01-24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37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은 22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1,000세대에 식료품으로 구성된 ‘행복가득 키트’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행복 가득 키트’ 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꾹떡, 계란, 김 등 명절에 필요한 식료품들로 정성껏 구성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복지관 내 두루미봉사단을 비롯해 무궁화복지월드, 푸른사랑회 등 23개 봉사단과 생활지원사 100여 명이 참여해 키트 제작과 배부를 도왔습니다. 또한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달서구의회 의원들이 현장을 방문해 봉사단들을 격려하며 나눔 활동에 힘을 보탰습니다. 


 [ 이천옥 / 두루미봉사단 단장 ]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명절음식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를 하면 드시는 어르신들께서도 아마 더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기억되실 것입니다. 올 한 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날만 기억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정희 / 달서구의회 의원 ] 

설날을 맞아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나누시는 여러분의 정성이 우리 달서구를 좀 더 행복하고 따뜻한 도시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좋은 일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설 명절 행복키트 나눔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