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01-1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73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연합회는 7일 달서구청 대강당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호 신임 회장(달서구 연합회장)과 황구수 이임 회장(중구 연합회장)을 비롯해 달서구·중구 구청장, 대구시 부의장, 달서구 의장, 시·구의원, 연합회 임원, 각 구 주민자치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지난 2년간 대구시 주민자치연합회를 이끈 황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새롭게 취임한 김 회장에게는 축하와 격려를 전했습니다.

행사에서는 대구 주민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위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가 수여됐습니다.

이임사에서 황구수 회장은 “회장직을 마무리하며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김성호 신임 회장이 연합회를 훌륭히 이끌어갈 것을 확신하며 앞으로도 연합회의 성장을 위해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성호 /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연합회 취임회장]


지난해 1월 29일이 제가 구 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지가 엊그제 같습니다.

 제가 대구시의 중책을 이렇게 맡아서 사실은 제가 송구스럽기도 하고 이미 제가 맡은 바 또 소임을 해야 되기 때문에 올 한 해 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오랜 경험을 통해서 

구 연합회장 또 시 연합회장으로서 역할을 충분히 해서 우리 행정과 또 우리 주민 간의 다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어 신·구 회장단의 회기 전달식후, 구별 회장단이 무대에 나와 주민자치회의 발전과 협력을 약속하며 뜻을 모았습니다.

대구광역시 주민자치연합회는 새로운 리더십 아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도약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