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송현동 한양수자인더팰리시티 경로당 개소식 가져
11-19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8


지난 14일,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한 한양수자인더팰리시티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김해동 달서구노인지회장, 이순자 경로당 회장을 비롯해 지역구 의원, 기관 단체장, 마을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행사는 인사말과 축사, 테이프 커팅으로 이어지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습니다.



 [이태훈 / 달서구청장]

 한 1,200세대의 어르신의 쉼터인 수자인아파트 경로당 개소를 축하드리면서 어르신 많이 활용하시기 바라면서 이곳을 통해서 어르신의 행복과 여가 활동을 하시면서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김징균 / 세강병원장]

 이 좋은 격조 높은 더펠리시티의 이웃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면서 앞으로도  이웃 간에 서로 정을 나누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거는 주민들의 블로그하고 

우리 유튜브하고 링크를 해서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도록 한다든지, 또는 우리 주민들의 니즈에 맞춰서 여러 가지 봉사활동도 같이 의논해볼 생각입니다.

  

 이순자 한양수자인 경로당 회장은 “재건축 시작할 당시에는 열악한 환경과 많은 반대 속에서 힘든 과정을 겪었지만, 지금 이렇게 예쁘고 잘지어진 아파트와 경로당을 보니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송현동 주민들의 오랜 염원이 이루어진 결과라 생각하며, 이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송현동 한양수자인더팰리시티 경로당은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쉼터이자 소통의 장으로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