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월배·월배신시장 첫 야시장 개최
08-27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85


달서구가 지난 23일~24일 이틀간 월배·월배신시장에서 달서구 첫 야시장인 ‘달비골 야시장’을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달서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야시장인 만큼 이태훈구청장을 비롯한 윤재옥국회의원, 대구시·구의원들이 참석하여 상인들을 격려했으며 많은 시민들이 야시장을 즐겼습니다. 


야시장은 이틀간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 줄 버스킹 공연 및 팝업스토어 운영, 체험행사, 빙고미션을 통한 경품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 손병식 / 월배시장 상인회장 ]

 날씨만큼이나 오늘 상당히 이 열기가 뜨겁습니다. 월배시장이 문화관광형 사업의 일원으로 오늘 ‘달비골 야시장’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민 여러분들께서도 많이 오셔서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저희 월배시장을 많이 찾아주시고 이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월배시장은 주민 여러분들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더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시장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올해부터 2년간 사업비 9억원을 투입해 달서구 대표관광지와 연계한 시장 특화 콘텐츠 개발, 어린이 시장 방문프로그램 및 체험행사 운영, SNS 및 주변 관광지를 이용한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축제 개최 등을 통해 월배·월배신시장을 거점형 관광시장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