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신당중 폐교에 디지털 대전환 위한 업무협약 체결
07-0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53


달서구는 2일 구청 5층 회의실에서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범준)과 폐교한 신당중학교 본관 1층에 “(가칭)디지털 창작센터 장비 및 콘텐츠 구축”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에는 이태훈 구청장, 김범준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장대진 산학인재원장, 정정용 산학인재원 팀장 및 관계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달서구와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신당중폐교 (가칭)디지털창작센터 장비 및 콘텐츠”를 구축함에 있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업 관리를 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센터 내 체험·교육·제작 장비와 주요 콘텐츠의 기획 및 성공적 구축, 자료·정보의 상호 공유, 각 기관 보유한 역량 및 인프라의 활용과 지원, 달서구의「2024 스마트 빌리지 보급 및 확산 사업」의 성공적 추진 등입니다.


이태훈 구청장은 “디지털 대전환이 화두인 요즘 디지털 기술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각종 생활SOC시설에 디지털 기술을 입히고, 디지털 복합공간을 조성하여 활기차고 창의적 도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범준 계명대학교 산학협력단장도 “달서구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디지털 창작센터가 주민과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및 창작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