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 대구지회 , 지역사회에 1,200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06-28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64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 대구지회(회장 이영학)는 25일 진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당 2곳과 도나의 집에 1,200만 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전국배달라이더협회 대구지회가 달서구 지역민들을 위해 염색 샴푸 등 생활용품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 이영학 /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 대구지회장]

 오늘 이렇게 김장관 의원님 추천으로 사랑의 나눔에 기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역민을 위해서 저희가 나눔을 하게 되었는데요 

좋은데 쓰여서 정말 지역민들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장관 / 달서구의원]

오늘 달서구 진천동에서 대구시 배달라이더협회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대구시 배달라이더협회 이영학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리며, 진천동에서 가지는 이번 행사가 지역 어르신들께 전하는 존경과 공경의 마음을 함께 담는 의미를 가질 것이고, 나아가 진정한 경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류근현 / 진천동장 ] 

 이번에 진천동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서 전국라이더협회 대구지부에서 염색 샴푸랑 트리트먼트 많은 양을 지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이 염색에 대해서 늘 고민을 하고 계시는데 이번 물품 지원으로 아주 행복한 어르신들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가진 후 경로당 2곳과 도나의 집을 직접 찾아가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하나하나씩 정성을 담아 전달했습니다. 


무더운 날씨, 지역 어르신을 위해 물품 지원에 도움을 준 김의원과 이영학 회장에게 어르신들은 손을 꼭 잡으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습니다. 


[ 손태규 / 레미안경로당 회장 ]

 (김장관) 의원님께서 우리 아파트 노인회를 방문해서 이런 좋은 선물까지 가져오셔서 또 훌륭한 일을 열심히 하니까 이렇게 후원받은 것을 우리에게 베풀어줘서 대단히 고맙게 생각하고 그 뜻을 받들어서 우리도 열심히 (경로당) 운영에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행사들이 자주 있어서 우리 아파트 활성화에 더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김경애 / 도나의집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

도나의 집이란 공간이 비빌 언덕, 사실 사회적 엄마를 만들어 가는 공간인데 오늘 이렇게 (후원을) 받고 보니 저희들에게 따뜻한 엄마들이 찾아오셨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런 사회적 탯줄들이 연결이 돼서 좀 더 따뜻한 사회가 되어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전국배달라이더 협회는 라이더들의 권익 보호와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에 기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적인 자선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