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음식과 사랑봉사단, 호국보훈의 달 맞이 ‘사랑의 무료급식’실시
06-21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47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사)한국외식업 중앙회 대구 달서구 지부 음식과 사랑 봉사단이 18일 달서구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대한제분과 달서구 음식과 사랑봉사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세월 나라를 위해 헌신해 주신 지역 어르신들에게 콩국수 무료급식을 통해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이번 봉사는 대한제분(대구지점장 이현주)의 후원으로 1,100여 명분의 콩국수를 만들어 봉사단과 복지관 내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콩국수를 대접하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 강영대 / 달서구 음식과 사랑봉사단장 ]

오늘 6월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달서구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무료급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봉사단이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콩국수, 돈 불고기, 찰떡을 준비하였습니다. 

저희들이 정성을 담아 마련한 음식을 어르신들께서 많이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이현주 / 대한제분 대구지점장 ]

 달서구 음식과 사랑 봉사단이 오늘 이렇게 뜻깊은 여름철에 봉사활동을 하는데 같이 하게 돼서 상당히 저희들도 고맙게 생각하고, 이 행사를 주관한 외식업 중앙회 달서구 지부에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시고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편, 달서구 음식과 사랑 봉사단은 매월 셋째 주 화요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