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제6회 달서구청장배 전국볼링대회
06-11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47


달서구는 6월 8일과 9일, 이틀간 ‘제6회 달서구청장배 전국볼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달서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볼링협회와 달서구볼링협회가 주관, 대구광역시 달서구와 달서구의회, 대한볼링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됐습니다.

올해 대회에는 전국 14개 시·도에서 200개 팀 이상이 참가해 매년 성황을 이루며 전국볼링대회로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 참가자의 약 80%가 대구 외 지역에서 참여해 단체 3인조 경기와 개인전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3인조 단체전 경기에서는 강원도의 몬스터즈팀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개인전 우승 또한 강원도 몬스터즈팀의 강민성 선수가 721점의 기록으로 우승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대구광역시 팀을 위한 별도 시상도 진행되었으며, 

1위팀에게는 부상금 50만원, 2위팀과 3위팀에게도 각각 부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퍼펙트 게임과 800시리즈 게임을 달성한 선수에게는 별도의 부상금 10만원이 지급되었습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대회 마지막 날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전국볼링대회가 전국 각지에서 오신 참가자 여러분 덕분에 전국대회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수상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앞으로도 달서구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