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성군 노인복지관 연합 '어버이날 기념 효(孝)콘서트' 성황리 개최
05-17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71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지난 10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노인복지관 3개소 연합 2024년 달성군 어버이날 기념‘효(孝)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이전까지 노인복지관과 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에서 따로 진행되었던 어버이날 행사를 통합하여 처음으로 3개의 노인복지관이 연합하여 개최한 것으로, 지난해 6월에 새로 개관한 달성군 남부노인복지관을 포함해 

달성군 내 노인복지관이 총 3곳으로 늘었다는 점과 행사 시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자 하는 의견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노인복지관 세 곳에서 연합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훈 달성군수를 포함하여 서도원 달성군의회 의장 및 시・군의원, 복지관별 어르신 300명 등 총 1,000명이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행사는 식전공연, 1부 기념식, 2부 효(孝)콘서트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1부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관 3곳의 관장이 개회선언을 하고, 최고령 어르신들에게 청려장을 전달하며,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어르신들과 내빈이 함께하는 퍼레이드 및 감사 퍼포먼스가 진행되었습니다. 

2부에서는 가수 정미애와 황태자의 축하공연이 펼쳐졌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노인복지관에서 평소 다양한 수업을 통해 즐겁게 지내고 있으며, 오늘의 의미 있는 행사에 참석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어 매우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행사에 초대받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노후와 복지에 더욱 신경 쓰겠다"고 말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