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한국노총 달성지역지부, 제30회 노사화합 한마당 개최해
05-07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619


한국노총 달성지역지부는 지난달 30일 제30회 노사화합한마당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남 한국노총 달성지역지부 의장과 김위상 한국노총 대구지역본부 의장을 비롯해 최재훈 군수와 서도원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기업체 대표, 조합원과 가족 등 1,500여 명이 참석해 2024년 노동절을 기념하고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식 등을 가졌습니다.

먼저 일천이백만 노동자의 상징인 한국 노총기를 선두로 단위노동조합 조합기 입장이 있었으며 내.외빈들은 힘찬 박수로 맞이했습니다.

이어 지역 경제 발전과 노사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모범근로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 등 기념식을 가졌으며, 2부에는 근로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연예인위안 공연과 근로자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이기남 한국노총 달성지역지부 의장은 대회사에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하고, 오늘 행사를 통해 달성지역 조합원과 가족들이 더욱 친밀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달성군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환경 조성과 건전한 노.사 문화를 정착시키고, 근로자 복지향상 등 근로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국내.외 산업연수와 산업재해 근로자 위문 및 친선 체육대회 등에 예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