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2023년 희망달서 취업박람회 개최
11-1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866


달서구는 지난 7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대구서부고용복지센터 및 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과 공동으로 ‘2023년 희망달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구인․구직난 해소 및 다양한 최신 취업정보를 제공하기 마련됐으며, 많은 지역민이 참여했습니다. ㈜티에이치엔, ㈜떡파는사람들, ㈜세흥에스피, 비젼디지텍(주), 상록수실버타운 등 21개 지역 중소기업에서 생산현장, 생산관리, 영업관리, 무역사무,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분야의 고용을 위해 현장면접을 실시했으며, 최종 121여 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여 구직자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직업훈련정보 제공을 비롯해 이력서컨설팅, 퍼스널컬러진단, 취업타로, 캘리그래피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구인업체는 보다 필요한 인력을 채용하기 위해 열띤 모습이고, 구직자들은 본인의 적성과 조건에 맞는 업체와의 매칭을 위해 다양한 기업체에서 면접을 보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달서구에서는 올해 중장년 취업박람회(4.12.), 장애인 취업박람회(9.20.) 등 취업박람회를 2회 개최해 50여 명의 구직자가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성서산업단지공단과 연계해 매월 2회 찾아가는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해 40여 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구인·구직난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