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본리종합사회복지관 후원회 '제5회 브런치&스낵 파티' 개최
08-29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23


저소득 취약가정 겨울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지난 24일 본리종합복지관 후원회에서 ‘제5회 브런치&스낵 파티’ 를 개최했습니다.


달서구 본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24일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의 월동비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해 본리종합사회복지관 후원회와 함께하는 제5회 브런치&스낵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본리복지관후원회 회장 나영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저소득층의 월동준비를 위한 기금 마련 행사로 특히 물가인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자 합니다. 

도움을 주신 지역의 기관, 단체,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리종합사회복지관 후원회는 2015년 창립되어 지금까지 지역의 취약계층의 행복도우미로 역할을 자처하며, 특히 매년 브런치&스낵 파티 또는 복에 복더하기 바자회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 취약가정에 노트북 지원, 제주도 가족여행, 대구에서 1박2일 등의 가족관계 회복을 위한 사업을 지원하였으며, 코로나19 상황에서는 월동준비를 위한 후원금으로 매년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 ‘제5회 브런치&스낵 파티’는 4년 만에 열리는 모금 행사로 지역의 기관단체 100여 곳의 후원과 1,000여 명의 지역주민의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특히 이날 마련된 기금은 전액 저소득 취약계층의 월동준비를 위해 쓰여 질 예정이어서 ‘십시일반’의 정신이 잘 녹아든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