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대구시 신청사 건립 추진 촉구 캠페인 펼쳐
07-07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97


시청사 바로세우기 추진위원회는 3일, 군위군 대구시 편입 기념식이 열린 대구문화예술회관 앞에서 대구시 신청사 건립 추진 촉구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시청사 바로세우기 추진위원회는 약 48,000평의 신청사 부지중 27,000평을 매각하려는 시청의 계획을 옛 두류정수장 부지 그대로 적용하여 단순한 공무원만의 업무공간이 아니라 넓은 잔디광장과 문화, 예술, 관광이 살아있는 역동적인 대구의 랜드마크로 개발해야 된다는 내용으로 달서구 주민 60여 명이 참석하여 전단을 나누고 홍보활동을 펼쳤습니다.  


[시청사바로세우기 추진위원회 간사 이병호]

오늘 저희들 우리 대구 시민 특히 우리 달서구 주민들을 중심으로 해서 시청이 빨리 이전해서 신시청이 우리 두류정수장에 빨리 자리를 잡기를 원하는 뜻에서 오늘 우리 시민들 한 6, 70명 캠페인 나왔습니다. 

존경하는 홍준표 시장님께서 우리 대구 시민들이 민주적인 수기 방법에 의해서 결정한 내용에 대해서 시장님께서도 오늘 이 더운 날에 우리 대구 시민들이 캠페인 하는 것을 보고 우리 시장님이 시청을 빨리 옮겨서 우리 시민들이 좀 더 대구의 자랑거리 대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그런 시청을 빨리 만들어 주십사 하는 뜻에서 ... 아무튼 우리 대구 시민들께서도 우리 대구의 얼굴인 대구 시청이 빨리 이전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도 관심을 좀 많이 가져주시고 시청이 빨리 원하는 대로 48,000평의 대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우리 오늘 캠페인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시청사 바로세우기 추진위원회는 대구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수성못, 동대구역, 반월당, 상인네거리, 광장코아, 서남시장, 와룡시장, 월배시장 등 8곳에서 신청사 건립 추진을 위한 홍보와 서명운동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