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두근두근 결혼 페스티벌’ 열려
09-2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856

달서구는 17일 오후 월광수변공원에서 청년들의 결혼을 응원하는 ‘두근두근 결혼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4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연인에서 결혼 그리고 가족, 휴(休)란 주제로 가족의 든든한 울타리에서 여유와 쉼을 찾는다는 힐링의 의미를 담아 4개의 테마존으로 진행했습니다.

각 테마는 언약 달링 존, 웨딩달링 존, 가족 힐링 존, 체험 힐링 존으로 구성했으며, 언약 달링 존에는 언약의 하트달기, 웨딩 달링 존에는 행복카와 날마다 웨딩 포토 존과 웨딩 버스킹을, 가족 힐링 존에는 연인과 부부 그리고 가족사진을 메타버스 캐릭터로 변신시키는 포토 존, 그리고 마지막 체험 힐링 존에는 커플 팔찌 만들기, 드레스 체험, 화관 만들기, 달이 서리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존과 테마 존을 준비했습니다.

또, 청년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들이 함께하는 축제를 위해 ‘우달순’(우리들의 달달한 순간)사진공모 이벤트와 ‘두근두근 이색 프러포즈’신청을 받아 결혼을 앞둔 미혼커플에게 잊지 못할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전국 유일 결혼특구선포 4주년을 맞아 결혼친화공원인 월광수변공원에 연인과 부부 그리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가족과 연인이 함께 쉼과 힐링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결혼친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