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 교통사고 예방캠페인 펼쳐
09-20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862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는 죽전네거리에서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는 죽전네거리에서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매월 차량통행량이 많은 주요네거리에서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이날 캠페인에는 달서구지회 회원들과 성서코끼리봉사단, 성서경찰서 등 지역단체 회원들도 함께 참여해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안전한 교통문화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활동을 펼쳤습니다.

회원들은 교통질서 확립에 함께 동참해줄 것을 부탁했으며, 특히 차량 운행 중 휴대폰 사용금지와 양보운전, 과속운전 금지 등 안전운행 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습니다.

[곽병근 /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장]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 이번 9월부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작년부터 5030캠페인을 시작하여 교통사고가 많이 줄어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죽전네거리에서 하는데 회원들이 많이 참석해서 더욱더 교통사고 없는 달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달서구지회는 교통안전의식 개선과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인과 유자녀의 재활과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