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안내
고객센터
우리지역채널
광고신청
회사소개
상품안내 Main
다양한 할인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저 가격으로 누리세요.
저렴하게 볼수있는 푸른방송의 고화질케이블방송
고화질, 다채널로 즐기는 푸른방송의 디지털케이블방송
다양한 종류와 최고의 속도, 합리적인 가격 푸른방송 인터넷 서비스
뭉칠수록 요금이 저렴해지는 동등결합 서비스 상품
요금 걱정 없는 최저가격의 집전화와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
최신 생활가전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지난 드라마, 영화, 예능 리모컨 하나로 편안한게 즐긴다
고객센터 Main
신청내역
다양한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른방송 지금바로 가입하세요!
푸른방송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및궁금증이 있으신가요?
빈번하게 발생하는 장애를 빠르게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이사, 주소이전으로 인한이전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신 서비스의 내역을기간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매월 납부하시는서비스요금 결제방법을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상품의 속도가 궁금하신가요?
우리지역, 우리채널푸른방송에 놀러오세요!
우리지역채널 No.1Main
푸른방송 뉴스
우리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빠르게 전합니다.
지역채널 다시보기
지역채널 방송프로그램 VOD 다시보기
지역채널 편성안내
푸른방송 지역채널 편성안내표(매주 화, 금 업데이트 됩니다)
어린이 견학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어린이 견학
광고신청 Home
케이블TV가 지역사업자의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광고신청 소개
기존의 공중파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비용으로방송광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대표 방송매체
포트폴리오
푸른방송에서 제작한 다양한포트폴리오를 소개해드립니다.
고객만족은 푸른방송이 추구하는최고의 가치입니다.
푸른방송은 언제나 고객의 가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하겠습니다.
푸른방송 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은 24시간 개방되었던 코오롱야외음악당 잔디광장을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6월 7일부터 개방시간을 변경했습니다.지금까지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4m 간격으로 바람개비 400개를 설치하여, 바람개비 1개당 돗자리 1개를 펼 수 있도록 하고 5인 이상 집합을 금지하는 등, 나름대로의 방역수칙 준수와 계도를 강화해 왔으나, 최근 대구시의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잔디광장 개방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한하기로 했습니다.최근까지도 코오롱야외음악당 잔디광장은 다른 다중이용시설과는 달리 24시간 개방되어오면서, 밤마다 시민들이 몰려들어 북새통을 이루는 등, 소음과 악취, 교통난 문제로 민원 제기가 꾸준히 발생해 왔습니다. 특히 잔디광장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인원수 제한이나 출입 명부 작성, 열화상 카메라 설치를 통한 방역대책이 불가능해, 코로나19 방역의 사각지대라는 주변의 많은 우려와 지적을 받아왔습니다.때문에 문화예술 회관은 이번에 새로 격상된 대구시의 거리 두기 2단계 조치와 여러 가지 이유를 들어 야간 잔디광장 폐쇄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형국 문화예술회 관장은 “잔디광장 개방 시간을 변경하여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차단하고, 시민들의 즐길 권리와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선진 시민의식도 당부 드린다.” 며 “앞으로도 마스크 착용 등 방역 규칙과 계도를 통해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잔디광장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이전글
제280회 달서구의회 제1차정례회 개회
다음글
찾아가는 여성일자리 ‘굿잡 버스’ 달서구 한실들마을5단지 찾아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
대구문화예술회관은 24시간 개방되었던 코오롱야외음악당 잔디광장을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6월 7일부터 개방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지금까지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4m 간격으로 바람개비 400개를 설치하여, 바람개비 1개당 돗자리 1개를 펼 수 있도록 하고 5인 이상 집합을 금지하는 등, 나름대로의 방역수칙 준수와 계도를 강화해 왔으나, 최근 대구시의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잔디광장 개방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한하기로 했습니다.
최근까지도 코오롱야외음악당 잔디광장은 다른 다중이용시설과는 달리 24시간 개방되어오면서, 밤마다 시민들이 몰려들어 북새통을 이루는 등, 소음과 악취, 교통난 문제로 민원 제기가 꾸준히 발생해 왔습니다.
특히 잔디광장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인원수 제한이나 출입 명부 작성, 열화상 카메라 설치를 통한 방역대책이 불가능해, 코로나19 방역의 사각지대라는 주변의 많은 우려와 지적을 받아왔습니다.
때문에 문화예술 회관은 이번에 새로 격상된 대구시의 거리 두기 2단계 조치와 여러 가지 이유를 들어 야간 잔디광장 폐쇄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형국 문화예술회 관장은 “잔디광장 개방 시간을 변경하여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차단하고, 시민들의 즐길 권리와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선진 시민의식도 당부 드린다.” 며 “앞으로도 마스크 착용 등 방역 규칙과 계도를 통해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잔디광장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