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안내
고객센터
우리지역채널
광고신청
회사소개
상품안내 Main
다양한 할인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저 가격으로 누리세요.
저렴하게 볼수있는 푸른방송의 고화질케이블방송
고화질, 다채널로 즐기는 푸른방송의 디지털케이블방송
다양한 종류와 최고의 속도, 합리적인 가격 푸른방송 인터넷 서비스
뭉칠수록 요금이 저렴해지는 동등결합 서비스 상품
요금 걱정 없는 최저가격의 집전화와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
최신 생활가전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지난 드라마, 영화, 예능 리모컨 하나로 편안한게 즐긴다
고객센터 Main
신청내역
다양한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른방송 지금바로 가입하세요!
푸른방송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및궁금증이 있으신가요?
빈번하게 발생하는 장애를 빠르게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이사, 주소이전으로 인한이전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신 서비스의 내역을기간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매월 납부하시는서비스요금 결제방법을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상품의 속도가 궁금하신가요?
우리지역, 우리채널푸른방송에 놀러오세요!
우리지역채널 No.1Main
푸른방송 뉴스
우리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빠르게 전합니다.
지역채널 다시보기
지역채널 방송프로그램 VOD 다시보기
지역채널 편성안내
푸른방송 지역채널 편성안내표(매주 화, 금 업데이트 됩니다)
어린이 견학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어린이 견학
광고신청 Home
케이블TV가 지역사업자의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광고신청 소개
기존의 공중파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비용으로방송광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대표 방송매체
포트폴리오
푸른방송에서 제작한 다양한포트폴리오를 소개해드립니다.
고객만족은 푸른방송이 추구하는최고의 가치입니다.
푸른방송은 언제나 고객의 가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하겠습니다.
푸른방송 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는 30일 월성주공3단지아파트에서 입주민 속으로 찾아가는 ‘어부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어부바 캠페인은 임대아파트 단지 내 입주민의 고령화로 인해 사회적 변화에 대한 적응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한 교육.홍보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를 통한 생활 애로사항 해소와 대상별 맞춤식 교육을 통해 입주민거주만족도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윤성헌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장] 우리 공단의 주거복지사업을 대표하는 캐치 프레이즈가 따뜻한 이웃이고요.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의 대표적인 주거복지사업이 바로 이 어부바 캠페인입니다. 우리가 관리하고 있는 아파트에는 고령층이 특히 많이 거주하고 계신 게 특징인데요. 이런 어르신들은 사회적 변화에 취약하시기 때문에 생활하시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우리가 직접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어르신을 부모와 같이 바라보고 보살피자, 바로 어부바 캠페인입니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다양한데요. 치매예방을 위한 율동, 게임과 같은 건강 프로그램, 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 않습니까? 이걸 예방할 수 있는 보이스피싱 예방법, 홀로 계신 노인분들을 위한 고독사 예방법 등 프로그램이 아주 다양한데요. 어르신들이 생활할 때 실제로 꼭 필요한 내용만을 간추려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종국 주택관리공단 주거복지이사] 지난 4년 여 동안 살펴봤을 때 초창기에 4개단지 그다음에 4개 단지 그리고 지난해 보니까 10개 단지를 우리 강사진들이 순회하면서 교육을 해왔습니다. 그 추세라고 하면 올해는 더 많은 단지에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말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는지 그 방법론들을 잘 전달할 수 있었으리라 기대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또 이 대구지역에 주민들 모두가 감동을 같이 느끼시고 행복한 그런 삶을 사시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아울러 월성주공3단지는 정신건강센터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완치자 세대에 방문해 정신건강 상담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으며, 예방수칙 홍보물과 마스크를 나눠주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도 함께 펼쳤습니다. [김수철 월성주공3단지아파트 관리소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을공동체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입주민의 주거복지를 실현하고자 행복한 동행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계획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되어 완치 세대에 직접 방문하여 정신건강 상담, 물품지원, 세대 내 소독 등을 실시하였으며, 전체동 입구 및 승강기 내 소독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입주민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와 함께 마스크 나눔 행사도 병행하여 실시하였습니다. 차후에도 지속적인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통해 입주민들의 건강과 주거복지 향상에 많은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월성주공3단지는 입주민과 참여자의 안전을 위해 강당, 아파트 입구, 승강기, 방문세대 소독과 발열 체크, 손소독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생활속거리두기를 실천했습니다.
이전글
대구시, 여름방학 휴가철 시내버스 감회 운행해
다음글
달서구, 2020년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인턴사업 추진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는 30일 월성주공3단지아파트에서 입주민 속으로 찾아가는 ‘어부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어부바 캠페인은 임대아파트 단지 내 입주민의 고령화로 인해 사회적 변화에 대한 적응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한 교육.홍보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를 통한 생활 애로사항 해소와 대상별 맞춤식 교육을 통해 입주민거주만족도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윤성헌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장] 우리 공단의 주거복지사업을 대표하는 캐치 프레이즈가 따뜻한 이웃이고요.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의 대표적인 주거복지사업이 바로 이 어부바 캠페인입니다. 우리가 관리하고 있는 아파트에는 고령층이 특히 많이 거주하고 계신 게 특징인데요. 이런 어르신들은 사회적 변화에 취약하시기 때문에 생활하시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우리가 직접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어르신을 부모와 같이 바라보고 보살피자, 바로 어부바 캠페인입니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다양한데요. 치매예방을 위한 율동, 게임과 같은 건강 프로그램, 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 않습니까? 이걸 예방할 수 있는 보이스피싱 예방법, 홀로 계신 노인분들을 위한 고독사 예방법 등 프로그램이 아주 다양한데요. 어르신들이 생활할 때 실제로 꼭 필요한 내용만을 간추려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종국 주택관리공단 주거복지이사] 지난 4년 여 동안 살펴봤을 때 초창기에 4개단지 그다음에 4개 단지 그리고 지난해 보니까 10개 단지를 우리 강사진들이 순회하면서 교육을 해왔습니다. 그 추세라고 하면 올해는 더 많은 단지에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말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는지 그 방법론들을 잘 전달할 수 있었으리라 기대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또 이 대구지역에 주민들 모두가 감동을 같이 느끼시고 행복한 그런 삶을 사시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아울러 월성주공3단지는 정신건강센터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완치자 세대에 방문해 정신건강 상담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으며, 예방수칙 홍보물과 마스크를 나눠주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도 함께 펼쳤습니다. [김수철 월성주공3단지아파트 관리소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을공동체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입주민의 주거복지를 실현하고자 행복한 동행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계획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되어 완치 세대에 직접 방문하여 정신건강 상담, 물품지원, 세대 내 소독 등을 실시하였으며, 전체동 입구 및 승강기 내 소독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입주민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와 함께 마스크 나눔 행사도 병행하여 실시하였습니다. 차후에도 지속적인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통해 입주민들의 건강과 주거복지 향상에 많은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월성주공3단지는 입주민과 참여자의 안전을 위해 강당, 아파트 입구, 승강기, 방문세대 소독과 발열 체크, 손소독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생활속거리두기를 실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