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번호이동

서비스상품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최저가격의 집전화,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까지 푸른방송 인터넷전화 서비스는 기존 요금 대비 40% 이상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님의 요금부담을 확실하게 덜어드립니다.

서비스신청

번호이동이란?

가입자가 통신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 기존의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번호이동 예시(설명참고)

신청방법

신청방법
구분 개인고객 법인고객
신청인 본인 혹은 배우자 법인대표자 및 실무책임자 별도
접수유형 서류접수 혹은 전화접수 서류접수
수수료 번호당 4,000원 면제 (푸른방송 부담) 번호당 4,000원 면제 (푸른방송 부담)
신청방법 대표전화 551-2000 또는 홈페이지 신청 대표전화 551-2000 또는 홈페이지 신청

번호이동 유의사항

  • 번호이동 신청을 위해 기존 사용중인 통신사의 해지절차는 불필요합니다.
  • 번호이동 완료 후 6개월 이내에는 재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번호이동 신청은 본인 혹은 배우자만이 가능합니다.
  • 번호이동관리센터에서 번호이동 신청사실 확인전화를 하게 되며, 미확인시나 고객취소시에는 번호이동 신청이 취소됩니다.
  • 기존 통신사의 요금체납 및 이용정지 상태의 경우에는 번호이동 신청이 불가합니다.
  • 번호이동시 시내전화와 연계되어 판매되던 상품(연관상품)이 있으면 번호이동관리센터에서 해지 확인전화를 드립니다.
  • 결합상품의 경우에는 약정기간 만기도래 전이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설비비형 전화인 경우에는 고객님께 설비비가 반환됩니다.
  • 전화에 합산 과금되던 서비스는 지로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후 시내전화 통화권을 준수해야 하며, 통화권 이탈시 번호이동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인터넷전화는 정전시 통화가 안되며, 이사할 경우 변경된 주소를 반드시 사업자에 신고하여야 119등 긴급통신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됩니다.